스킵네비게이션

KYUNGBUK COLLEGE
KYUNGBUK COLLEGE 발전기금 안내
SNS 공유하기

발전기금 안내

한 그릇의 마중물이 펌프를 움직여 대지를 적시듯이
여러분의 헌신적인 기부는
경북전문대학교의 소중한 마중물이 되어 샘솟게 하고
물줄기를 이루고 힘찬 강물이 되어 드넓은 바다로 나갑니다.

경북전문대학교는 ‘새 역사의 개척’이란 창학이념을 바탕으로 1972년 설립돼 국가 발전의 주역으로 시대를 앞서갈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해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우리 대학은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 World Class College)’으로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및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등 각종 재정지원사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으며, 2021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에서는 2년 연속 최우수등급(A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현장능력중심의 인재양성 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으로 선정됨에 따라 2024년까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경북전문대학교를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자녀와 후진에 대한 성실한 교육은 대학의 사명이며 책임이지만, 그 책무를 다하기 위한 내실 있는 교육여건을 만드는 일은 우리 모두가 함께 참여해야 할 공동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대학을 발전시키는 것은 결국 우리 경북전문대학교와 관련된 한 사람 한 사람의 관심과 사랑에서 시작된다고 하겠습니다.
지역을 사랑하고 모교를 위해 힘쓰고 계시는 동문, 대학을 사랑하시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